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헌드레드소울,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양대 마켓 출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17 15:27:29 (수정 2019-01-17 15:27: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하운드13 제공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작 ‘헌드레드 소울’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헌드레드 소울’은 ‘상대성 액션 이론’을 표방하며 기존 틀에 박힌 모바일 게임들의 트렌드에서 벗어나 유저의 컨트롤과 몬스터의 패턴 공략, 100여종의 무기와 다양한 부관들을 조합, 연계하는 오직 액션에만 집중한 게임성으로 싱가포르와 호주에서도 사전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새로 공개된 3종의 TVCM 역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하여 기술, 경험, 협동의 컨셉으로 ‘헌드레드 소울’이 추구하는 바를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이와 함께 ‘헌드레드 소울’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전장까지의 컨텐츠를 클리어하고 새로운 부관과 계약할 때 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전체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에메랄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