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마녀병기,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 참여한 OST 영상 공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14 14:55:38 (수정 2019-01-14 14:55: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이펀컴퍼니 제공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마녀병기’가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참여한 OST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녀병기’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마녀를 소환하고 스토리와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미소녀 액션 RPG이다. 제3차 세계대전 이후 황폐화된 지구, 지구에서 발견된 미지의 이물질을 연구하는 6개의 학원도시, 하룻밤 사이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이라는 독특한 세계관과 설정을 바탕으로 방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이용자는 다양한 코스튬을 활용해 소녀로 변한 주인공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주인공과 함께 스토리를 이어갈 마녀를 소환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갖고 능력에 따라 다른 역할을 수행하는 마녀의 목소리 더빙에는 쿠기미야 리에 등 일본 유명 성우가 참여해서 생동감을 불어넣고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한 마녀병기 OST ‘종말의 낙원’은 미리 예고한 바대로 27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면서 유튜브 메가 인플루언서로 거듭나고 있는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불렀다. 라온은 이번 OST 영상에서 자신만의 감성으로 ‘마녀병기’의 세계를 들려준다. 

현재 CBT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마녀병기’는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소원타로카드 3개, 활력탄산수 10개, 5만 코인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마녀병기’ 한정 굿즈를 제공하는 공식카페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지난 번 예고 후에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마녀병기 OST를 공개했다.”라며,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들려주는 마녀병기 세계인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마녀병기를 미리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CBT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