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댄스빌, 개그맨 유세윤이 참여한 홍보 영상 공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10 10:16:24 (수정 2019-01-10 10:16: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영상 이미지 = 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의 춤 제작 즐거움을 담은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1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댄스빌’의 핵심 즐길 거리인 ‘직접 춤을 만드는 재미’을 강조해 제작한 것으로, 개그맨 유세윤이 이끄는 광고제작사 쿠드비에서 제작했다. 유세윤은 이번 영상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기획에도 참여해 그 만의 아이디어와 연기로 ‘댄스빌’의 재미를 풀어냈다.

플레이어가 조작해 움직이는 게임 속 캐릭터의 동작에 따라, 현실 속 인물들도 이끌리듯 춤을 추고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는 기발한 발상을 담았으며, 영상에 등장하는 고등학생 딸과 춤을 추는 아빠∙엄마 세 인물을 유세윤이 모두 맡아 1인3역을 소화했다.

특히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캐릭터의 관절과 위치를 조절하고 춤 동작을 자유자재로 만드는 ‘댄스빌’의 참신함을 재미있게 녹여내고, 게임의 주요 소재인 ‘춤’이 가진 흥겨움을 게임 밖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표현했다.

한편 ‘댄스빌’은 직접 춤과 음악을 만드는 자유도 높은 샌드박스 게임으로,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자신이 만든 뮤직비디오를 게임 안팎으로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어, SNG(소셜네트워크게임)와 플랫폼의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