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코리아보드게임즈, 신작 보드게임 '스피드피커스', '페어리타일' 출시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9-01-03 15:32:08 (수정 2019-01-03 15:32:0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게임조선=이정규 기자] 코리아보드게임즈(대표 정영훈)는 2일 자사의 보드게임 쇼핑몰 다이브다이스를 통해 신작 보드게임 '스피디피커스'와 '페어리타일'을 출시했다.
 
스피디피커스는 제한 시간 안에 누구보다 빠르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아 판매하는 독특한 테마의 보드게임이다. 이 게임은 미리 바닥에 공개된 토큰을 60초 (쉬운 난이도에서는 90초) 안에 빠르게 상품을 찾아 찾았다토큰과 교환해오는 실시간 경쟁게임이다. 이후 찾아온 토큰을 거래카드와 교환해 오면 된다.
 
물론 스피디피커스는 단순한 숨은그림 찾기 경쟁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러 특수 카드와 고객의 요구품목의 변화 등을 포함하고 있다.
 

스피드피커스 =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
 
페어리타일은 타일 위에서 말을 움직여 이야기를 만드는 신개념 동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턴이 오면 왕국 타일을 깔게 된다. 이 때 다른 왕국 타일은 상관없지만, 강 줄기가 그려진 타일은 꼭 강줄기가 이어지도록 깔아야 한다.
 
이후 공주님 말과 기사님 말, 드래곤 말 중 1개를 선택하여 움직이고 자신의 손에 든 이야기 카드를 내려놓고 자신의 카드 더미에서 새로 카드를 뽑으면 된다. 이렇게 계속해서 자신의 카드 더미를 소진시킨 후, 손에 들고 있는 카드까지 모두 내려놓으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된다.
 

페어리타일 =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