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신작 보드게임 총망라! 만두게임즈 신작 체험행사 개최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8-12-24 17:20:16 (수정 2018-12-25 13:17: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제1회 플레이만두 = 게임조선 촬영
 
[게임조선 = 이정규 기자] 만두게임즈(대표 김기찬)는 22일 부천 하비게임몰에서 만두게임즈 신작과 에센 신작을 체험해볼 수 있는 제1회 플레이만두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 등록을 한 사람에 한해 진행됐으며, 최근 페스타나 콘 등에서 큰 인기를 끈 롤플레이어부터 곧 선주문 이벤트를 진행할 파이어볼아일랜드이나 에센에서 선보였던 보물섬 등 다양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었다.
 

보드게임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방상 듀트레' = 게임조선 촬영
 
특히, 신작 보물섬의 경우 컴퍼스와 각종 각도기를 이용해 실제로 보물을 찾아가는 독특한 게임으로 현장을 찾은 게이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는 보드게임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방상 듀트레가 참여해 자신이 그린 보물섬을 게이머들과 직접 플레이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체험행사 종료 후에는 천원 경매도 진행됐다. 국내에 미발매된 에센 신작이나 해외 게임 위주로 천원 경매가 진행돼 주목을 받았다. 간단한 미니게임부터 게이머스게임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경매가 이뤄지면서 열기가 과열되기도 했다.
 

천원 경매를 진행중인 박성수 이사(좌측)와 김기찬 대표(우측) = 게임조선 촬영
 
한편, 이날 체험행사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던 파이어볼아일랜드는 올해 말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펀딩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9 이너폿 2019-01-05 15:52:04

ㄴㅏ 보드겜 시로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