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캐나다 포함 3개국에 정식 출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12-13 10:46:41 (수정 2018-12-13 10:46: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대표 이미지 =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를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3개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는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순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컴투스의 개발력이 만나 탄생한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는 어둠의 고서를 들고 도망친 악당 카오스와 맞서 싸우며 스카이랜드의 수호자로 거듭나는 포털 마스터의 모험을 다룬다.

특히,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는 매력적인 스카이랜더들의 고유 속성과 스킬 조합 그리고 실시간 마나 게이지와 턴제 대전 방식을 통해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0개의 테마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 및 성취감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던전 모드, 전 세계 유저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PvP(유저간 대결) 등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는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 방문해 각각 구독하기 및 '좋아요'를 누른 유저들에 단계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목표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세계 유저들이 스카이랜더스의 강력한 IP파워를 모바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해왔다”며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출시를 시작으로 세계 전역에서 높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