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클로저스, 15번째 신규 캐릭터 ‘세트’ 19일까지 사전계약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12-06 17:08:54 (수정 2018-12-06 17:08:5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세트' 이미지 = 넥슨 제공

[게임조선=장정우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15번째 신규 캐릭터 ‘세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계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넥슨은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신규 캐릭터 세트 사전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름을 빼앗긴 괴물로 불리는 세트의 캐릭터 정보는 오는 20일 업데이트 직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세트 사전계약에 참가한 클로저는 ‘낭만적인 트렌치코트 A타입 3성 풀세트(무기한·5파츠)’, ‘전설의 레전드 펫 랜덤상자(거래불가)’,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7일권’ 등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트와 매일 대화를 나눠 호감도를 쌓은 클로저에게는 단계별 아이템을 하루에 한 번씩 지급하며, 20일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한 사전계약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2천 원)’, ‘코스원샷+13(거래불가)’, ‘지고의 날개 권능·미니 권능 상자(거래불가)’ 등 아이템을 준다.

넥슨은 이날 서유리 캐릭터 4차 전직 콘텐츠도 추가했다. 검과 총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복합형(하이브리드) 캐릭터인 서유리는 검술에 능한 여자 캐릭터들로 구성된 소드&걸스에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소드&걸스’에 배치되며, ‘베테라누스 포메이션: A’, ‘베테라누스 포메이션: A-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전용 패시브 5종을 획득할 수 있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