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천존협객전M,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11-29 15:32:00 (수정 2018-11-29 15:32: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시 이미지 = 룽투코리아 제공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무혼일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29일 정식 출시했다.

원작 PC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을 기반으로 제작된 ‘천존협객전M’은 사전등록자수 50만명 이상을 모은 신작으로 시나리오와 퀘스트, 3vs3, 10vs10, 난투전, 집단 공성전 등 PVP 시스템을 갖춘 무협 게임이다.

특히, 불문(탱커), 청성(근접 딜러), 신가(원거리 딜러), 백화(원거리 힐러), 아미(범위 딜러) 등 직업별 캐릭터 기반의 파티플레이와 게임 내 무기 성장 시스템이 강점이다.

회사측은 “이 게임의 원작인 PC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이 지난 2009년 출시돼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모바일 버전에서도 원작의 재미와 성과를 뛰어넘는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룽투코리아는 ‘천존협객전M’의 출시를 기념해 서버 오픈 후 한 달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오형성화, 순결요정초, 고급자운석, 천공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 천화촌 플레이 스크린샷과 응원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자신의 SNS에 홍보영상을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인증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2매)를 증정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