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카카오게임즈-네이버웹툰,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11-27 11:11:41 (수정 2018-11-27 11:11: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를 27일 정식 출시했다.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외모지상주의’는 사전 예약자 120만 명 이상을 모은 기대작으로, 주인공 ‘박형석’이 두 개의 몸을 사용하게 되면서 벌어진 흥미진진한 이야기, 누구나 좋아할만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등장인물, 좌우로 캐릭터를 간단히 조작하며 즐기는 통쾌한 액션 등이 특징이다.

특히 ‘박형석’, ‘바스코’, ‘홍재열’, ‘이진성’, ‘박하늘’, ‘이태성’, ‘진호빈’ 등 15종의 캐릭터가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웹툰에서 보여준 개성을 적극 반영한 스타일의 액션을 펼치는 등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의 특장점을 게임에 녹여냈다.

또한 원작 이야기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BJ유이’를 보호하는 것이 목표인 ‘BJ 호위’, 아르바이트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형석이의 하루’ 등 인기 에피소드를 재현한 다양한 방식의 즐길 거리를 마련해 웹툰 이상의 재미를 선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의 출시를 기념해, ‘스토리’ 모드에서 1-3 에피소드를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패션과 인싸’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이아’(게임 재화), ‘코인’(게임 재화), ‘5성 장비’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와 시즌 던전을 즐기는 과정에서 고급 캐릭터 ‘5성 이진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는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