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보드게임 브리핑] 에센 신작 한국 상륙! 행복한바오밥&만두게임즈 신작 공개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8-11-19 17:47:24 (수정 2018-11-19 17:47: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제9회 서울보드게임페스타를 앞두고 다양한 보드게임 신작이 공개됐다.
 
특히, 지난 한 주 행복한바오밥과 만두게임즈는 독일 에센 슈필2018에서 검증된 보드게임들이 페스타를 앞두고 선주문 이벤트를 벌이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갔다.
 
◆ 페스타보다 빠르게! 애프터에센파티
 
행복한바오밥은 독일 에센 박람회를 기념한 '애프터에센파티'를 스몰월드 서울대입구점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리 선주문을 시작한 티켓투라이드유럽과 킹도미노:거인의시대, 이름이모에요?를 시작으로 오르비스와 8비트박스, 크라잉호텔, 통통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뽑기 이벤트를 통해 일부 신작을 현장에서 즉석해서 제공했으며, 오르비스 포스터를 모두에게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공개한 신작은 모두 이번 주말 열리는 제9회 서울보드게임페스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꾸준한 신작 공개, 만두게임즈
 
만두게임즈는 벤처엔젤스와 썬플라워밸리의 선주문을 시작했다.
 
벤처엔젤스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블러핑 경매게임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필러게임이다. 썬플라워밸리는 주사위를 굴린 후, 주사위에 그려진 그림을 자신의 게임판에 그려가면서 점수를 모으는 보드게임이다.
 
두 게임 모두 에센에 출품했던 작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다. 해당 작품 역시 선주문 이후 보드게임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