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액토즈소프트, e스포츠 걸그룹 ‘아쿠아’…첫 음원 ‘로그인’ 공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11-19 15:22:10 (수정 2018-11-19 15:22: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액토즈소프트 제공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국내 최초 e스포츠 프로젝트 걸그룹 액토즈 스타즈 '아쿠아(AQUA)'의 첫 음원 '로그인'을 발매했다고 19일 밝혔다.

11월 17일 정오 지니뮤직을 통해 발매된 '로그인'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B1A4, 보아, 에이핑크 등과 함께한 프로듀싱팀 '지그재그 노트'의 작품으로, 그루브한 리듬 위에 악기음을 입체적으로 가미한 댄스곡이다. 처음 본 상대에게 이끌려 그 마음을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접속'의 의미를 담고 있는 '로그인'으로 풀어냈다.

국내 최초 e스포츠 프로젝트 걸그룹 '아쿠아'는 현주, 수아(크레이지 엔터테인먼트), 라임소다의 혜림, 승지(디메이커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해솔, 시현(뮤직웍스)이 참여한 6인조 걸그룹이다.

'아쿠아'는 이번 '로그인' 발매를 시작으로 기획 취지에 맞게 e스포츠 산업과 관련된 홍보 활동뿐만 아니라 가수로서의 기량을 발휘해 각종 활동으로 대중들 앞에 인사할 예정이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