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큐로드, 2018년 글로벌 스타벤처 육성 R&D 지원사업 선정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10-31 11:41:44 (수정 2018-10-31 11:41:4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큐로드(대표 길호웅)가 해외에서 성공 가능성이 높은 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2018년도 글로벌 스타벤처 육성 R&D 과제’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하는 ‘2018년도 글로벌 스타벤처 육성 R&D 과제’는 정부가 지역별 추천기업 및 벤처캐피탈 투자기업 중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이 높은 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육성하는 사업이다. 
 
2015년 설립된 큐로드는 게임 서비스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개발에 집중해 경쟁력 있는 기술력을 확보하는데 노력을 기울여 왔다. 
 
큐로드는 지난 3월 게임 서비스 및 품질관리 노하우를 담은 게임 운영 통합 솔루션 큐플렉스를 출시했고, 오는 12월에는 품질관리 자동화 솔루션 큐라우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 ‘2018 글로벌 스타벤처 육성 R&D 과제’로 선정된 서비스 모니터링 자동화 솔루션 큐모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큐로드 길호웅 대표는 “다년간 쌓은 게임 운영과 관련된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력에 대해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큐로드는 게임 운영 서비스 및 품질 관리 기업으로, 커뮤니티 관리, 고객 서비스 지원과 번역 및 현지화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슈퍼셀, 카카오게임즈, 웹젠, 텐센트, 스마일게이트RPG 등 게임 기업뿐 아니라 이마트, 코웨이 등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