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행복한바오밥, 2018블랙바오밥데이 '보드실록' 영상 공개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8-10-01 11:18:57 (수정 2018-10-01 11:18: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블랙바오밥데이 메인 이미지 = 행복한바오밥 제공
 
보드게임 개발유통사 행복한바오밥이 독특한 패러디 영상을 통해 '2018 블랙바오밥데이'를 예고했다.
 
이번에 행복한바오밥이 공개한 영상은 조선왕조실록을 패러디한 '보드실록'으로, 적절한 패러디 요소는 물론 최근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 단절 현상 등을 제대로 꼬집으며 블랙바오밥데이를 홍보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랙바오밥데이 '보드실록' 영상 = 행복한바오밥 유튜브 채널
 
블랙바오밥데이는 행복한바오밥이 출시, 유통하고 있는 보드게임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특별 세일 이벤트다. 행복한바오밥에서 출시한 게임을 다른 어느때보다 낮은 가격으로 살 수 있는 타이밍인 만큼 블랙바오밥데이에 대한 보드게이머의 관심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그 일례로 작년 11월 진행된 블랙바오밥데이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새로운 물품을 공개해 서버가 마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었다.
 
행복한바오밥은 오는 10월 4일 라인업 공개, 11일 가격 공개를 하고,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블랙바오밥데이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행복한바오밥은 최근 신작 보드게임 '디크립토'와 '리프', '크레이지에그' 등 다양한 층을 겨냥한 보드게임을 연달아 내며 국내 보드게이머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