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카카오게임즈, '캡콤슈퍼리그온라인' 10월 테스트 예고…참가자 모집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9-14 17:13:24 (수정 2018-09-14 17:13: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4일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히가시 테루토)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캡콤슈퍼리그온라인’의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캡콤슈퍼리그온라인’은 다양한 시리즈로 연이어 선보여온 캡콤의 대표작 ‘록맨', 대전 액션 게임의 대명사 ‘스트리트파이터’, 게임뿐 아니라 호러 영화로도 제작돼 성공을 거둔 바 있는 ‘바이오하자드’, 스타일리쉬 액션 장르의 선구자적 타이틀 ‘데빌메이크라이’ 등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캡콤의 유명 게임 IP(지식재산권)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수집형 전략 RPG다.

바둑판 형태의 필드 내 적절한 위치에 캐릭터들을 배치한 뒤, 양 진영이 한 번씩 돌아가며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매력적인 캡콤 캐릭터들을 모으고 육성하는 즐거움은 물론, 각 캐릭터가 보유한 기술과 공격 범위 등을 고려해 팀을 구성하는 전략성, 화려한 연출로 보는 재미를 전달한다.

이번 테스트는 10월 중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희망자들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신청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2000젬(재화)’를 지급하고, 설문 조사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류, 켄, 단테, 록맨 등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캡콤의 유명 캐릭터들을 하나의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거쳐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