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하반기 신작 MOBA '어센던트원' 최초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8-17 12:31:20 (수정 2018-08-17 12:31: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이정헌)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게임 플레이 및 시스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영상은 캐릭터 선택부터 시작해 전투 진행, 각종 게임 내 기능을 선보이는 플레이 화면에 개발자 해설이 포함된 30분 가량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시스템 영상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구형태의 전장과 아군 ‘어센던트’ 또는 시설로 순간이동을 시켜주는 ‘터널링’ 효과, ‘피니시’ 시스템, ‘고공비행’ 등 다채로운 시스템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어센던트(캐릭터) 2종을 추가 공개했다. 거점방어병기 ‘미노타우로스’와 상급 ‘어센던트’ 지위를 마다하고 ‘엑시움’ 에너지 개발 연구에 매진해온 스토리를 가진 에너지공학자 ‘헤스티아’ 이미지를 선보였다.

 

■ 어센던트원 플레이 영상

 


 

■ 어센던트원 시스템 소개 영상

 

 

 
넥슨은 올해 하반기 PC온라인 MOBA 신작 ‘어센던트 원’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티저사이트를 개설해 캐릭터, 세계관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