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피쉬아일랜드: 정령의항로, 보상 강화된 신규 이벤트 시작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8-10 17:52:29 (수정 2018-08-10 17:52: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NHN엔터 제공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항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이 강화된 신규 이벤트를 추가했다.

신규 이벤트는 ‘푸시 보상’, ‘퀘스트 달성’ 등 이용자들이 매일 쉽게 더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푸쉬 보상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푸시 알람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 제작 재료를 100% 지급한다. 보상에 윈터 헤어 비법서B, 따뜻한 패딩 비법서, 악마의 속임수 루어 비법서 등이 포함되어 있어 ‘푸시 보상’ 이벤트만 지속적으로 참여해도 인기 장비 세트인 ‘악마의 장난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퀘스트 달성 이벤트’는 23일까지 퀘스트 형태의 미션 달성 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 내 콘텐츠별 다양한 미션들이 제공되고 미션 달성 시 보상 지급과 함께 난이도가 향상된 다음 미션이 오픈된다. 보상은 금상자 재료뽑기권, 4성~5성 정령 소환권, 강화의 돌(영웅), 아쿠아마린, 명예훈장, 골드, 미끼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 지정된 사냥터에서 특정 보상과 특정 물고기 획득 확률을 증가시키는 ‘드롭 이벤트’, 7일 누적 ‘출석체크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외에도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매크로 사용 방지 시스템과 자동 낚시 정산 결과 기능 추가 및 밸런스 조정과 보상 강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콘텐츠 개선이 함께 진행됐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항로'는 전체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인기게임 '피쉬아일랜드'의 후속작으로, 8월 10일 기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5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