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기동전사건담리얼전선, 업데이트 통해 유니콘 건담 및 시난주 추가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8-10 17:27:24 (수정 2018-08-10 17:27: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반다이남코 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배틀 '기동전사건담리얼전선'이 기동전사 건담 UC의 유니콘 건담 및 시난주가 등장하는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제2장' 업데이트 했다. 

이와 함께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 싱글 플레이 시스템 등 새로운 시스템등의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제2장'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우주세기 작품부터 1년전쟁 이후의 에이스 유닛인 유니콘 건담 및 시난주가 등장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이 등장한다.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은 부대 단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시스템으로 소규모 전투 이외에 부대 단위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새로이 게임에 적응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존 온라인 대전 이외에 혼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드도 추가됐다. 이로서 거침없는 대전을 즐기는 유저도, 느긋하게 차근차근 플레이하는 유저도 각자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건담 애플리케이션 사상 최초로 ‘모든 레어도 모든 유닛 선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그동안 쉽게 획득할 수 없었던 유닛이나 적 진영이라 모을 수 없었던 유닛 등 다양한 유닛을 유저의 레벨에 따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자신만의 팀을 강화할 수 있다.

'기동전사건담리얼전선'은 건담 시리즈의 시작인 '1년 전쟁'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대전형 실시간 건담 전략 배틀로, 플레이어는 '연방군' / '지온군' 의 진영을 선택하여 '1년 전쟁'에 참가하게 되며, 양군의 현장 지휘관으로 자신의 유닛을 배치하여 적의 모함을 격파하면 승리하는 전략 게임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