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브라운더스트, 해적용병 팀하라 밤비 'TS알렉' 코스프레 공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8-01 10:30:53 (수정 2018-08-01 10:30: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브라운더스트'에 등장하는 TS알렉 캐릭터의 코스프레를 1일 공개했다.

 

6마성 공격형 캐릭터인 ‘알렉’은 최강의 솜씨로 전 대륙에 악명을 떨치던 전직 해적 출신 용병이다.

 

해적이던 시절 신의 노여움을 사 여성이 되었다가 죄를 뉘우치고 해적을 그만두자 다시 남성으로 돌아온 스토리를 갖고 있다. 여성으로 변했던 시절의 ‘알렉’을 바로 ‘TS알렉’이라고 부른다. ‘알렉’은 가끔 여성이던 시절을 그리워한다고 한다고 알려져 있다.

 

 

 

브라운더스트 TS알렉 코스프레 (팀하라 밤비) = 네오위즈 제공

 

코스프레는 ‘팀 하라(Team HARA)’의 멤버 밤비가 참여해 여성으로 변했지만 여전히 강하고 아름다움까지 더해진 ‘TS알렉’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한편 브라운더스트는 7월 31일 기준 구글플레이 매출 65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출시 후 최고 성적은 구글 매출 10위, 애플 매출 9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