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크리티카 개발사 올엠 신작 PVP게임 '캡슐몬' 테스트실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7-13 09:01:22 (수정 2018-07-13 09:01:2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캡슐몬'의 테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캡슐몬은 턴제 액션 PVP(플레이어간 대결)게임으로 아군 소환수를 통과하듯 공격 소환수를 이동 시키며 발동되는 연계 시스템은 도미노처럼 차례대로 소환수의 스킬이 발동돼 화면 가득 여러 차례 공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소환사가 마나를 소비하는 스킬은 소환수의 연계와 함께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형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별도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캡슐몬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캡슐몬은 통쾌함을 강조한 실시간 턴제 액션 PvP 게임”이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글로벌 PvP 게임의 재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향후 게임 출시 또는 추가 테스트 일정은 이번 테스트 종료 후 차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