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래곤네스트M, 3차 봉인 해제…레벨 제한 상향 및 콘텐츠 추가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5-14 16:20:55 (수정 2018-05-14 16:20:5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드래곤네스트M' 업데이트 이미지 = 액토즈소프트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3차 봉인 해제를 실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봉인 해제를 통해 레벨 제한이 레벨 50에서 60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메인 스토리와 신규 던전 등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지난 4월 선보인 드래곤네스트 ‘씨드래곤 네스트’에 이어 ‘그린드래곤 네스트’를 두 번째로 공개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패룡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용광로’를 도입했다. 55레벨 달성 시 이용 가능한 ‘용광로’를 통해 전투력 및 스킬 강화 아이템인 '드라고나'의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스킬 옵션 또한 변경 가능하다.

또한 ‘고급 어비스 훈장’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어비스 6장’과 최고급 어비스 상점을 추가했으며, 55레벨 ‘드라고나’와 ‘명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증오의 악몽’, 53레벨 던전 ‘아크비숍 네스트’을 함께 선보였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