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야생의땅: 듀랑고' 첫 번째 '스토리팩' 사전 이벤트 시작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5-10 17:35:11 (수정 2018-05-10 17:35: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왓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첫 번째 스토리팩 ‘붉은 페나코두스 작전’의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스토리팩’은 플레이어가 한 명의 등장인물로서 역할을 수행하며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신규 콘텐츠로, 오는 17일 ‘붉은 페나코두스 작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넥슨은 ‘붉은 페나코두스 작전’ 업데이트에 앞서 새로운 스토리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티스톤 3만 개’, ‘워프젬 100개’, ‘징병관 금속칼’, ‘특송화물 이용권 9장’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10일 인도네시아 지역에서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다. 인도네시아 유저는 기존 다섯 개로 구성된 ‘아시아 서버’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일정 시점 이후에는 국내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