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탭소닉TOP, 신곡 추가 및 미션 보상 대폭 강화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5-09 16:10:45 (수정 2018-05-09 16:10:4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탭소닉TOP(탑)'에서 음원 및 각종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전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지가 부른 요구르팅 OST인 'Always’ 와 ‘BJJ(황성제)’ 작사, 작곡의 ‘First Kiss’ 2곡이 추가됐다. 

 

또한 유저 의견을 수렴해 주간 랭킹, 업적 및 일일 미션의 보상이 대폭 강화된다. ‘업적’의 경우, 시스템을 완전히 교체해 모든 유저가 처음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좌우로 튕기는 ‘플릭’노트가 ‘탭’노트와 명확히 구분되도록 디자인을 변경한다. 게임오버 시 실수로 ‘Retry’를 누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확인 팝업도 생성된다. 더불어, ‘스태프 판매’ 기능과 ‘공지 상세보기 기능’도 추가된다.

 

한편 ‘탭소닉TOP’은 글로벌 23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으로 국내 구글플레이에서는 9일 기준 매출 292위, 애플앱스토어에서는 203위를 기록 중이며 최고 성적은 구글 매출 154위, 애플 매출 87위에 오른 바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