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온라인게임순위] 5월 1주, 서든어택 상위권 경쟁에서 순위 상승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5-09 15:18:29 (수정 2018-05-09 15:18: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2018년 5월 1주 온라인게임순위=게임조선 제작

최근 몇 주간 온라인게임순위에서 큰 변동이 일어나지 않는 가운데, 5월 1주 온라인게임순위 정상은 ‘리그오브레전드가’ 지키고 있다. 또 10위권 내 게임 중 ‘서든어택’이 한 계단 순위 상승하면서 6위에 올랐다.

10위권 게임에서는 ‘디아블로3’, ‘사이퍼즈’가 2단계 이상 순위가 상승했고, ‘아이온’, ‘천애명월도’, ‘카트라이더’를 비롯한 여러 게임들이 1단계씩 순위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 갓모드 시즌2 추가한 ‘서든어택’


갓모드 시즌2 및 오마이걸 이미지=넥슨 제공

최근 갓모드 시즌2 및 걸그룹 오마이걸 캐릭터를 출시 한 ‘서든어택’이 한 계단 순위가 상승해 6위를 차지했다. 

갓모드 시즌2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해 상대와 전투를 펼치는 폭파미션이다. 능력 상자를 습득하면 ‘신의 분노’, ‘체인지’와 같은 능력을 부여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또 새롭게 추가된 오마이걸 캐릭터는 멤버에 따라 레드 캐릭터와 블루 캐릭터로 나뉘며, 신규 감정 표현 및 캐릭터 효과 세트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이다.

◆ ‘사이퍼즈’ 5월 맞이 이용자 창작물 이벤트 실시


‘오오오 대회’ 이미지= 출처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

‘사이퍼즈’가 5월 1주 온라인게임 순위에서 4단계 순위가 상승해 13위에 올랐다. 특히 PC방 이용 순위가 소폭 상승했다. 

5월을 맞이해 ‘사이퍼즈’는 이용자들의 창작물 활동 보상을 상향 증정하는 ‘오오오 대회’를 개최한다. 오늘의 사이퍼즈에 선정된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테라주괴 100개를 200개로 상향, 장비 대여권을 골드로 상향 지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사이퍼즈’ 5월 캐릭터, 아이템의 밸런싱과 신규 아이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으며, 6월은 전장 개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 5월 1주 3단계 순위 상승한 ‘거상’


거상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 페이지= 거상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온라인게임순위 20위권을 유지 중인 ‘거상’이 5월을 맞아 포털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20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이와 함께 ‘거상’은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의 투표를 통해 모두의 이상형을 뽑는 ‘거상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해 지정 아이템 3개 이상을 획득하면 투표권이 주어지며, 32종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된다. 

또 ‘거상’은 게임에 접속하면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하루에 한번 출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