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두의마블, 게임하고 소시지 얻고…소시지 먹고 쿠폰 득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5-08 10:11:39 (수정 2018-05-08 10:11: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8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의 대표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이 SPC삼립의 신제품 '포켓스틱'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스틱은 어육 소시지로 데니스와 슬기 등 모두의마블 캐릭터가 상품 패키지에 포함된다. 해당 소시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의마블 캐릭터로 만든 블록피규어와 함께 구성된 '가정의달 기획 패키지'로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0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닉네임을 맞춰 ‘모두의마블’을 즐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포켓스틱’을 제공하는 ‘닉네임 이벤트’도 오는 5월 15일 까지 진행한다.

 

이외 같은 닉네임을 맞추고 협동점수를 300점 획득한 팀 중 50팀을 추첨해 팀마다 소시지 216개를 지급하며, 많은 협동 점수를 보유한 이용자 1~10위에게 게임 내 최고 캐릭터 중 하나인 ‘S+앙투아네트’가 포함된 ‘S+TOP10 캐릭터 카드팩’을 증정한다. 팀원 중 20명이 매일 출석만 해도 팀 전원에게 최대 700다이아가 등장하는 고대 주술 큐브도 제공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게임도 즐기고 소시지도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 마블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해 양대마켓 매출 1위를 달성하고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구글 매출 7위)를 누리고 있으며 글로벌 다운로드 2억 건 이상을 기록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