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원스토어XH2' 콜라보 이벤트, 승부예측 연타석 적중시 혜택 '펑펑'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5-08 08:58:49 (수정 2018-05-08 08:58: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 '프로야구H2'와 힛 더 하이라이트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이는 KBO 프로야구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총상금 5억 규모의 이벤트로 올해 시즌 종료 시점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프로야구H2 게임에 접속한 뒤 KBO예측에서 매일 승리팀을 예측할 수 있고 연속으로 적중한 회수에 따라 10회 달성부터 최대 50회 이상 달성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받는다.

 

특히 50회 이상 달성하는 참가자에게는 1억 인생 위시팩이 제공된다. 이는 1억원 내의 자동차, 가전, 여행항공권 등 6개 카테고리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50연승 예측 정답자가 다수 발생할 경우 인원수에 따라 동일하게 배분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H2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하고 이벤트 리워드 신청과정을 거쳐야 한다. 

 

원스토어 게임 사업 담당자는 “‘힛 더 하이라이트’는 ’프로야구 H2’의 2018년 슬로건인 ‘메이크 유어 하이라이트의 연장선으로 이벤트 참가자들이 50연승을 정확히 예측하는 하이라이트의 주인공이 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며 “’프로야구 H2’는 꾸준히 원스토어 마켓 상위권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야구 H2’는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용자는 구단주 겸 감독으로서 구단을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즐길 수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