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천상비, 가정의 달 맞아 5월 내내 이벤트 진행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5-04 11:17:00 (수정 2018-05-07 12:05: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천상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 ‘좋지 아니한家’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떠올릴 수 있는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천린이(어린이)를 위한 성장 미션 ‘천린이날’을 진행한다. 미션에 참여할 캐릭터를 등록하고 성장&참여 미션을 달성하면 색색별 풍선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회차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총 3단계로 나눠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심청전을 패러디해 3가지 퀘스트로 구성된 스토리형 이벤트 ‘상효녀 청이’도 시행한다. 첫 번째 퀘스트는 상효녀가 되고 싶은 청이를 도와 ‘상효녀 청이’로 직접 변신하여 효녀 중 효녀 ‘효녀쉰청’ NPC를 찾아가는 내용으로 시작된다. 두 번째 퀘스트는 인당수 맵에서 NPC ’용왕’과의 대화를 통해 완료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인당수 맵에서 몬스터 ’만년금구’를 처치할 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퀘스트는 아버지를 위한 보양식을 만든 후 NPC ’상효녀청이’와 최종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운영자(GM)가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비밀의 선물’이 함께 진행된다. GM ’진선녀’ NPC와 대화를 하면 ‘매일매일선물’ 아이템을 캐릭터당 1일 1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월의증표’를 모으면 GM’진선녀’가 준비한 비밀상점에서 게임 플레이 시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