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모바일게임순위] 5월 1주, 어벤져스의 힘 ‘마블퓨처파이트’ 순위 급상승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5-03 16:42:46 (수정 2018-05-03 16:42: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2018년 5월 1주 <게임조선> 모바일게임순위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은 모바일게임순위에서 최근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워의 개봉에 맞춰 업데이트를 진행한 ‘마블퓨처파이트’가 국내 마켓 인기 순위 및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면서 2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각종 업데이트 진행한 기존 모바일 게임 및 신작 게임이 모바일게임순위 순위권에 진입해 순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순위를 살펴보면 9위부터 새롭게 진입한 게임들이 다수 존재했다. 

특히 신규맵 택시레이서를 추가한 ‘모두의 마블’이 3위, ‘소녀전선’이 9위, ‘클래시로얄’이 10위를 차지했다. 또 신작 이터널라이트가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올라 11위에 올랐다. 

◆ ‘마블퓨처파이트’ 어벤져스:인피티니워 업데이트 진행


'마블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이미지=넷마블 제공

지난 4월 25일 어벤져스:인피니티워 관련 업데이트를 진행한 ‘마블퓨처파이트’가 모바일게임 순위 2위에 올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워 테마의 신규 유니폼 10종이 추가됐으며, 월드 보스 콘텐츠가 개편됐다. 이를 통해 기존 월드 보스와 월드 보스 얼티밋 콘텐츠가 하나로 통합됐다. 

이 밖에도 잠재력과 티어-3 승급 영화를 비롯해 새로운 레전더리 배틀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또출시 3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전통적인 느낌의 동쪽의 낙원 추가한 ‘소녀전선’


동쪽의 낙원 이미지=출처 소녀전선 공식 카페

최근 ‘디제이맥스리스팩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한 ‘소녀전선’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서 상승세를 보이며, 9위로 올라섰다. 

이와 함께 최근 한국의 전통적인 정원 느낌을 주는 동쪽의 낙원 가구세트를 지난 1일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K2-동방의공주를 포함한 신규 코스튬 4종을 게임을 통해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출석보상으로 제공 되는 3성 기관단총 전술인형 T77도 5월을 맞아 공개됐다. 

◆ 신작 ‘이터널라이트’ 모바일게임 순위 진입


'이터널라이트' 오픈 이미지=가이아모바일 제공

지난 26일 국내 정식 출시된 ‘이터널라이트’가 양대 마켓 인기 게임순위 상위권에 올라 모바일게임 순위 13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20위권까지 순위 상승하면서 인기를 유지 중이다.

‘이터널라이트’는 최대 40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 및 오픈필드를 게임에 구현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으로 이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VIP 시스템을 제거해 인위적인 요소를 배제했다. 

게임에는 몬스터 사냥 및 제작 거래를 통해 각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이용자의 숙련도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했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