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하운즈:리로드' 신규 무기 ST가 떴다!…풍성한 이벤트는 '덤'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27 11:54:51 (수정 2018-04-27 11:54: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하운즈:리로드'에서 신규 무기 시스템과 메인 미션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전했다.

 

신규 무기 시스템 ST는 무기의 가공 단계 및 아이템의 명칭을 간소화하고 재료 수집 단계를 줄여 진입장벽은 낮추되 강력한 성능 무기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챕터5의 첫 번째 메인미션 음모의 태동도 추가됐다. 이는 최상위 난이도 던전으로 미션을 완료하면 ST 총기 및 파츠 제작에 필요한 재료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이벤트 미션 물류창고와 발키리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무기를 강화한 이용자에게 ‘ST 총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 가정의 달 이벤트, 스컬 무기 제작 이벤트, 카네이션 엠블럼 제작 이벤트, 이벤트 퀘스트 등을 함께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