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브리타운,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순위 반등하나?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24 11:03:02 (수정 2018-04-24 11:03:0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마을 ‘노블타운’이 등장했다. 노블타운은 지난해 말 출시된 ‘하이타운’에 이은 여덟 번째 마을로 오픈 시 리조트 ‘엑조틱 풀빌라’가 무료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치킨 사테 전문점’과 ‘뢰스티 전문점’, 몰랑 콜라보 상품 ‘몰랑 테마파크VI(몰랑 꽃시장, 몰랑 서커스)’와 ‘몰랑 파르페 전문점’이 게임에 추가됐다.


 
회사 측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신규 마을 추가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노블타운’을 오픈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몰랑 파르페 전문점’의 생산 시간이 기존 72시간에서 48시간으로 33% 가량 단축되며, ‘몰랑’ 신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물 경품 ‘몰랑이 실내 매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조합원 패키지 구매 시 시드 15%를, VIP 패키지 구매 시 시드 40%를 추가 지급하는 ‘NEW VIP/조합원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출시 5년 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으며 24일 구글플레이 오전 기준 게임 부문 최고매출 순위 133위에 올랐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