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펜타스톰 국대선발전 종료…총상금 6억원 펜드컵 LA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23 10:20:03 (수정 2018-04-23 10:20: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OBA(다중접속 전지점령전) '펜타스톰 for kakao'에서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이 종료됐다고 23일 전했다.

 

지난 21일 강서구 국제 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된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는 ahq OP(前 Team Olympus)가 최종 우승을 차지해 오는 7월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열리는 '펜타스톰 월드컵'에 참가자격을 획득했다.

 

펜타스톰 월드컵은 한국을 포함해 태국과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프로-말레이시아-필리핀, 북미, 남미, 유럽 층 총 9개 지역 12개 팀이 대회에 참가해 총상금 55만 달러(약 6억원)을 두고 격돌하는 대회다.

 

우승팀에는 20만 달러가 주어지고 MVP 선수는 1만 달러, 최대 처치수와 어시스트, 최고 딜러와 탱커 등을 차지한 선수에게 최대 3000불의 상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지난 해 아시안컵에 이어 월드컵에도 참가하게 돼서 매우 기대가 된다”며 “전세계 규모로 겨루는 모바일 MOBA의 참 재미를 기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