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시즌5 업데이트…조각상의 주인공은 누가?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17 17:15:10 (수정 2018-04-17 17:15: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에서 월드아레나 시즌5를 업데이트하고 글로벌 대전의 장(場)을 펼친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5는 약 석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시즌 최종 1위에게는 천공의 섬에 설치하는 조각상 '아레나의 전설'을 비롯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새 시즌에서는 이전에는 만날 수 없었던 차별화된 보상으로 참여 혜택과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다.

 

최종 등급에 따라 선녀 강림 하늘 무희 형상변환을 비롯해,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 및 탈 것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장기 흥행으로 쌓은 두터운 유저풀과 ‘월드아레나’ 시스템을 기반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SWC)’을 지난 해 개최하고, 게임을 통해 전세계가 함께 어우러지는 새로운 모바일게임 문화를 개척해 오고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