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열혈강호M 첫 유저간담회 개최…태양의유혼석 얻는 '8대기보전' 공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16 11:12:16 (수정 2018-04-16 11:12: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열혈강호 유저간담회 무림연맹 회담 현장 이미지 =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트파이브(대표 정순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의 첫 유저간담회를 지난 14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림연맹 회담이라는 명칭으로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100여 명의 이용자와 열혈강호M 개발진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3개월간의 서비스 리포트 및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질의응답, 현장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열혈강호M은 구글플레이 게임 부문 매출순위에서 최고 5위를 기록했으며 이용자는 원작 만화를 즐겨온 30대와 40대가 50%로 가장 많았으며 가장 인기 캐릭터는 한비광-담화린-매유진 순으로 나타났다.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는 PVE 최상위 콘텐츠인 8대 기보의 전(前) 주인들과 대결을 펼치는 '8대기보전'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를 통해 태양의 유혼석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 캐릭터 스킬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비전 시스템을 비롯해 신규 게임 시나리오 및 신규 교복 의상 등 세부 콘텐츠도 공개됐다. 


 
정순렬 액트파이브 대표는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열혈강호M이 서비스 100일을 맞이했다” 며 “그동안 듣고 배운 것들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모바일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M은 지난 12일 신규 캐릭터 노호를 추가하는 업데이틀 단행한 바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