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미리보기] 던전서머너즈, 나만의 팀을 꾸리는 수집형 RPG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13 17:48:48 (수정 2018-04-13 17:48:4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던전서머너즈' 주요 이미지=더블에이게임즈 제공
 
더블에이게임즈 수집형 RPG ‘던전서머너즈’는 캐릭터를 수집해 던전을 클리어하는 RPG이다. 신화혹은 판타지에 등장하는 영웅과 몬스터, 신으로 구분되는 캐릭터를 게임에서 소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조합을 통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며, 캐릭터 속도를 기준으로 공격 순서가 결정된다. 공격할 때마다 채워지는 기력은 캐릭터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는데 사용된다. 각 캐릭터 마다 기력의 최대값과 성능이 다르며, 아이템과 패시프 스킬에 따라 습득량이 달라진다. 


주요 전투 이미지=더블에이게임즈 제공

캐릭터는 1성부터 최대 5성까지 존재한다. 5성 캐릭터는 스페셜 스킬을 보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팀 관리 메뉴에서 레벨 업은 다른 캐릭터를 희생해 경험치를 올리는 기능이며, 한계돌파는 동일한 캐릭터를 사용해 최대 레벨을 올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캐릭터는 종족, 타입, 공격력, 생명력, 재생 등과 같은 다양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전략적인 팀 조합을 만들 수 있다. 


팀 관리 메뉴=더블에이게임즈 제공

‘던전서머너즈’의 주요 콘텐츠는 모험모드, 요일던전, 오늘의 도전, 무한 도전으로 나뉜다. 

모험모드는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요일던전은 일주일 단위로 보상이 달라지는 던전이다. 매일 3번 클리어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늘의도전은 매일 변경되는 보스를 처지해 5성 캐릭터를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무한 던전은 10층 단위로 보상이 주어지는 던전이다. 


주요 콘텐츠 이미지=더블에이게임즈 제공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