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붕괴3rd, 메이 생일 맞이 이벤트 및 오픈 6개월 기념 ‘진영전’ 공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13 17:24:48 (수정 2018-04-13 17:24:4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메이 생일 이벤트 이미지=miHoYo, 엑스디글로벌 제공

miHoYo가 개발하고 엑스디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가 출시 6개월 및 발키리 ‘라이덴 메이’의 생일에 맞아 기념 축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번 이벤트에선 S급 발키리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가 확장 보급에 추가되고, ‘메이’ 확장 라이덴 메이 전용 무기 ‘우후서언’ 체험 스테이지 및 메이 코스튬 ‘영원한 순수함’을 획득할 수 있는 ‘진영전’ 스테이지가 오픈될 예정이다.


발키리 ‘라이덴 메이’의 생일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생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S급 발키리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A급 발키리 ‘그림자의 춤’, A급 발키리 ‘발키리·스트라이크’카드의 획득 확률이 20일까지 상승할 예정이다.

또 16일까지 로그인 이용자는 우편함을 통해 60수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의 생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은색 생일 케이크를 획득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정 임무를 수행하면 ‘메이·신부 (중)’을 증정된다. 이 밖에도 ‘우후서언’ 체험 스테이지가 오픈 된다.


'진영전' 이미지=miHoYo, 엑스디글로벌 제공

이와 함께 오픈 6개월 기념 축제 이벤트 신규 스테이지 ‘진영전’은 한국 서버에 오는 17일 공개된다. ‘진영전’은 개인 공헌치 랭킹에 따라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월 3일까지 ‘진영전’을 클리어 하면 ‘순결한 장비’ 메이 전용 코스튬 ‘영원한 순수함’, ‘발키리·스트라이크 발키리 조각’, ‘호미의 보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7일 누적 로그인하면 ‘황매화·실드 모드 (중)’ 성흔이 주어지며, 22일부터 29일까지 동안 붕괴 에너지 누출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정과 6개월 기념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