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파이널블레이드, 초월 영웅 2종 추가…4월 말까지 이벤트 진행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4-11 15:08:32 (수정 2018-04-11 15:08: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사진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블레이드’에 11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새로운 영웅인 ‘취연(암살 초월 영웅)’과 ‘홍시(사수 초월 영웅)’가 추가됐다. 취연과 홍시는 ‘무극’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무극은 초월 각성 단계에서 최대치로 강화하면 발현되는 효과다. 이용자는 무극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 속도 증가, 데미지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4월 30일까지 ‘매일 매일 임무를 선택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6개 임무 중 수행한 임무(최대 3개)에 따라 ‘신수 영혼석’, ‘공깃밥’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4월 24일까지 ‘중원에 나타난 서리꾼을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공개되는 서리꾼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서리꾼은 ‘모험하기’, ‘합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서리꾼 7명을 얻으면 6성 영웅 호리병 2개를 추가로 받는다.

‘4월 주말 정기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접속해 금화 1.5배 획득, 영웅 획득률 50% 증가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