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레이븐 3주년 '천사 악마 각성 업데이트' 단행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11 14:39:02 (수정 2018-04-11 14:39:0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븐'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대 레이븐 천사 악마 각성 추가를 주요 골자로 한다. 이는 2주년 각성 업데이트보다 진화된 형태로 각성의 여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고대 레이븐 각성을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로는 왕위쟁탈전과 용병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와 각성석 대량 지급 이벤트, 고대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오병진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레이븐이 3주년을 넘어 4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통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븐은 2015년 3월 12일 출시해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를 석권했고 그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