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벽람항로, SS급 득템 기회! '노력, 희망과 계획' 업데이트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4-10 16:50:36 (수정 2018-04-10 16:50: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사진 = XD글로벌 제공)

XD글로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에 신규 이벤트 '노력, 희망과 계획'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이벤트 기간동안 진행되는 한정 건조를 통해 아타고, 뱀파이어, 프린스·오브·웨일즈 등의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 스테이지를 3성으로 클리어할 시 SS 레어 장비 ‘356mm 4연장 주포 T3’ 을 획득할 수 있다.

인기 캐릭터 프린스·오브·웨일스, 타카오, 아타고, 아카기, 카가의 수영복 스킨, 엔터프라이즈와 뱀파이어의 웨딩드레스 서약 스킨 등 다양한 스킨이 추가되며, 리엔더와 롱·아일랜드의 개조 기능이 개방된다.

이외에도 신규 가구 ‘냥냥 카페’ 가 추가되어 숙소를 더욱 개성있게 꾸밀 수 있고, 게임 내 채팅의 이모티콘 시스템이 추가되어 유저간의 교류를 더욱 강화했다.

XD글로벌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