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서머너즈워, 팍스 이스트 참가…브랜드 확장 행보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10 16:40:46 (수정 2018-04-10 16:40: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5일부터 나흘 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팍스 이스트 2018(PAX EAST 2018>’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팍스 이스트는 북미 지역에서 개최되는 게임쇼 가운데 하나로 이번 행사에 컴투스는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 확장 작업을 함께 진행한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참여했다.

 

△ 팍스 이스트2018 서머너즈워 부스 모습 = 출처 컴투스

 

현장에는 몬스터를 소환하는 ‘소환마법진’ 형태의 포토존을 설치하고 사진에 함께 찍히는 몬스터에 따라 선물을 제공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부스나 이벤트 모습을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또 부스 방문객들이 엔젤몬 인형을 활용한 영상 촬영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호응을 이끌었다.

 

아울러 참가를 희망하는 관람객들이 즉석에서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두 팀으로 나눠 미니 토너먼트를 즐기기도 하고, 인플루언서와 함께 겨루는 실시간 아레나 대전 등도 열려 실시간 PVP(유저간 대전) 콘텐츠를 통해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게임을 넘어 하나의 대중문화 IP로 진화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가 북미 시장에서 유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가 하나의 브랜드로서 새로운 게임 문화를 창출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머너즈워는 국내 모바일게임 최초로 누적매출 1조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