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해양 액션 MMORPG '해적배틀오션'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서비스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4-10 16:37:25 (수정 2018-04-10 16:37:2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사진 = 넥스트플레이 제공)

넥스트플레이(조명환 대표)가 모바일 MMORPG ‘해적배틀오션(Pirates BattleOcean)’을 12일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해 출시한다.

‘해적배틀오션’은 해상전 기반 모바일 MMORPG로 함선을 이용한 실시간 해상전과 더불어 ARPG 스타일의 영웅 캐릭터 전투(백병전)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과 액션감을 극대화 했다.

함선의 외형을 변경하고 꾸밀 수 있는 커스텀(파츠) 기능을 지원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기능과 수십 여종의 개성 넘치는 해적 영웅을 동료로 영입하고 성장시켜 해적단을 운영할 수 있다.

길드, 파티 등 커뮤니티 콘텐츠를 기반으로 대왕 크라켄 같은 거대 괴수나 유령선 같은 미스터리 보스가 추가돼 레이드 보스 사냥도 가능하다. 또한, 자동 전투 시스템으로 24시간 방치가 가능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내 베타 게임 플레이어 중 최대 100명의 테스터분들에게 원스토어 1만원 게임 캐시가 제공되며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적배틀오션’ 베타 테스트는 4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원스토어 접속 후 ‘해적배틀오션’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