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서머너즈워 4주년…룬 '종류-번호-주옵션' 직접 선택하세요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09 12:10:54 (수정 2018-04-09 12:10:5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 출시 4돌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출시한 서머너즈워는 전 세계 9000만 누적 다운로드와 120여 개 국가에서 매출 탑10 달성 등 글로벌 장기 흥행을 이끌며 지난해 국내 모바일게임 최초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바 있다.

 

컴투스는 4주년인 17일을 미리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게임의 룬을 직접 제작하는 룬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룬은 최고레벨인 6성 전설 등급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종류∙번호∙주옵션 등 모든 항목을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룬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4주년 기념 코인을 통해 제작할 수 있으며 4주년 기념 코인은 시나리오, 던전 등을 플레이하고 룬 및 연마석∙보석 등을 획득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코인 상점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를 통해 얻은 4주년 기념 코인을 에너지,마나석으로 매일 한 번 교환할 수 있으며, 크리스탈, 무지개몬,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4년간 함께 한 유저들이 있었기에 ‘서머너즈 워’가 지금까지 세계 시장에서 장기 흥행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