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내 손 안의 1년 전쟁 '기동전사건담 리얼전선', 썬더볼트 기체 참전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4-06 17:28:26 (수정 2018-04-06 17:28: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모바일 전략 배틀 '기동전사건담 리얼전선'에 인기 건담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에 등장하는 새로운 유닛을 추가했다.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는 건담 시리즈의 최신 작품으로 코믹스로 시작하여 애니메이션 제작과 함께 프라모델까지 출시된 작품이다. 이번에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에 새롭게 등장하는 '썬더볼트'의 유닛은 'FA 건담(썬더볼트 판)'과 '사이코 자쿠' 두 기체가 각각의 진영에 참전하게 됐다.

'FA건담(썬더볼트 판)'은 자신의 진영에서 적 토치카까지의 원거리 공격을 하는 유닛이다. 데미지를 받으면 가동 기간이 짧아지지만, 일정 시간 가동 후에는 아머 퍼지를 진행해 FA건담(썬더볼트 판)[격투]가 등장하여 강력한 근거리 공격을 하는 유닛으로 변신한다. 또한 지온 진영의 사이코 자쿠 역시 원작에서의 설정과 같이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근거리 공격 유닛으로 변신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미션 클리어로 해당 기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4월 22일까지 진행중이다.

한편, '기동전사건담 리얼전선'은 건담 시리즈의 시작인 '1년 전쟁'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대전형 실시간 건담 전략 배틀로, 플레이어는 '연방군' / '지온군' 의 진영을 선택하여 '1년 전쟁'에 참가하게 되며, 양군의 현장 지휘관으로 자신의 유닛을 배치하여 적의 모함을 격파하면 승리하는 전략 게임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