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포트나이트, 총없이 폭탄으로 붙자! '고폭탄 2탄' 오픈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4-05 17:01:58 (수정 2018-04-05 17:01:5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5일부터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기간 한정 모드인 '고폭탄 2탄'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고폭탄 2탄'은 '스나이퍼 총격전 2탄'에 이은 '모드 업그레이드' 시리즈 두 번째 모드로, 기존 '고폭탄 모드'에 그동안 새롭게 선보인 폭발 무기들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은 '고폭탄 2탄' 모드에서 권총이나 소총, 저격용 총 등의 총기류 아이템 없이 로켓 발사기, 유도 미사일, 원격 조종 폭약, 수류탄, 충격 수류탄 등 폭발 데미지를 주는 무기만 이용해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원활한 아이템 수급을 위해 수류탄과 충격 수류탄, 원격 조종 폭약의 보급 빈도를 100% 더 증가시켰으며, 로켓의 보급 수량도 늘렸다. 또한, 게임 중 투하되는 보급품에서 50% 확률로 전설 등급의 유도 미사일이 생성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폭탄류의 무기만 사용할 수 있는 '고폭탄 2탄' 모드는 일반적인 슈팅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을 맛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어제 정식 출시한 모바일 버전에서도 똑같이 플레이가 가능하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