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오버워치, 기간한정 이벤트 '응징의날' 영상 공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05 16:45:54 (수정 2018-04-05 16:45:5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슈팅게임 '오버워치'에서 응징의 날 신규 기간 한정 이벤트 소개 영상을 5일 공개한다고 전했다.

 

응징의 날은 8년 전 과거로 돌아가 오버워치의 향방을 결정지은 블랙워치의 역사적 미션을 재구성, 플레이어가 직접 경험하도록 기획된 기간 한정 이벤트다.

 

소개 영상 공개에 앞서 같은 날 출시된 디지털 만화에서는 역사 속 그 배경이 소개됐다.

 

베네치아 리알토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응징의 날’ 신규 난투 속 플레이어는 블랙워치 요원인 맥크리, 모이라, 겐지, 레예스(리퍼가 되기 전)를 직접 플레이하며 탈론의 고위 임원을 쫓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기간 이벤트 중에는 이번 ‘응징의 날’ 뿐만 아니라 지난 해 선보인 옴닉의 반란 이벤트 한정 수집품 등 총 160개 이상의 전용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기간 한정 이벤트 ‘오버워치 기록보관소 – 응징의 날’은 11일 시작해 5월 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응징의 날’ 소개 영상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jRNjLpWsI8U)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