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메이플블리츠X '창과방패' 대난투 모드 업데이트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4-05 16:43:00 (수정 2018-04-05 16:43: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에 신규 모드 '대난투'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대난투는 기존 게임모드와 달리 특수 규칙을 바탕으로 상대 유저와 1대1 전투를 펼치는 모드로 첫 번째 특수 규칙인 '창과 방패' 모드가 공개됐다.

 

‘창과 방패’는 지급되는 전용 카드덱을 활용해 플레이 가능하며 특히 소환 시 상대방의 타워에 피해를 입히는 몬스터 카드 ‘에피네아’와 타워의 피해를 방어하는 스킬 카드 ‘워터 실드’ 등을 이용해 공격과 방어의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모드이다.

 

오는 25일까지 ‘대난투’를 플레이하고 5승을 달성하면 매일 ‘대난투 상자’를, 이벤트 기간 내 20승을 달성하면 ‘대난투 초상화’를 각각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블리츠X’와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 ‘메이플블리츠X’ 스페셜 퀘스트를 완료하면 ‘야생의 땅: 듀랑고’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프젬(최대 400개)’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