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라그나로크M, 초보 유저 위한 '필독 가이드 모음' 인기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8-03-30 20:46:47 (수정 2018-04-02 09:07:0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그라비티는 30일 신작 모바일MMORPG, '라그나로크M:영원한사랑(이하 라그나로크M)' 공식 홈페이지에 '초보자 필독 가이드 모음'을 공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라그나로크M은 원작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인 만큼 방대한 양의 지식과 노하우 등이 카페에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공략&팁'과 각 직업 게시판에 양질의 팁이 올라오는 만큼 신규 유저들의 관심도도 증대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반대로 팁과 직업 게시물이 방대하게 올라와 오히려 신규 유저 입장에서는 원하는 정보를 찾기에 곤란을 겪을 수 밖에 없다. 너무나도 많은 팁으로 인해 기존 팁이 쉽게 밀려나가기 때문이다.
 
그라비티에서는 이러한 점을 인지해 기본 가이드를 포함한 유저 가이드를 한 곳에 모아 분류함으로써 초보 유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다. 특히, 단순히 좋은 팁을 나열한 것이 아닌 직업별, 주제별 항목으로 나뉘어 한 번에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해 카페를 찾는 라그나로크M 유저의 호응을 얻고 있다.
 
라그나로크M 초보자 필독 가이드 모음은 이곳(네이버 카페로 연결, 네이버 로그인 필수)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