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열혈강호 for kakao 무림 8대기보 '한옥신장' 업데이트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27 11:53:49 (수정 2018-03-27 11:53: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를 진행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신병’에 추가 속성을 부여하는 ‘기령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게임의 최고 콘텐츠로 손꼽히는 ‘신병’은 숙련도가 높아 질수록 각 신병마다 특수한 능력치와 외형 변신으로 이용자들의 호응도가 높았던 콘텐츠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령 시스템’을 통해 보다 진화된 신병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신병이자 무림 8대기보중 하나인 ‘한옥신장’이 추가됐다.  그 외에도 ‘기령’ 수련 관련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던전 ‘곤붕부요경’을 추가하고, 단약 등의 약품을 상위 단계로 제작 할 수 있는 ‘신목정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회사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여 레벨업 및 특급 속성을 부여하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석류 수집 이벤트를 통해 ‘전설 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그 밖에 커뮤니티 이벤트 등이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