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뉴 모두의골프,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와 DLC코스 추가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27 09:06:09 (수정 2018-03-27 09:06: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IEJA)는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소프트웨어 '뉴 모두의골프' 무료 온라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신규 시스템과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먼저 게임룸은 홀 쟁탈전 모드와 리얼형식 모드가 추가됐고 국제 토너먼트 규정에 따라 기술 레벨이 고정되고 장비가 표준으로 제한 되는 진검승부, 퀵매치 기능 등이 추가됐다.

 

대전방은 최대 4인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멀티플레이를 즐기는 모드인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20명으로 확장됐다.

 

또한 오리지널 캐릭터가 복사된 횟수를 표시하는 새로운 순위가 도입됐다. 전체 상위 100 순위와 월별 상위 100순위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그 외 새로운 로비 액션과 최상위 등급이 단위16과 단위17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29일 신규 DLC 코스인 파인힐골프클럽이 발매된다. 이는 미국의 유명 골프 코스 가운데 하나로 아름다운 경과과는 대조적으로 평탄하지 않는 지형, 코스 중 가장 긴거리 등을 자랑하는 곳이다. DLC 코스는 PS스토어에서 7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