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킹스레이드, 일본 서비스 시작…일어 음성 국내도 지원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26 18:40:23 (수정 2018-03-26 18:40: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베스파)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지난 23일 일본 게임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킹스레이드'는 영웅 캐릭터와 함께하는 모험(스토리모드)와 대규모 사냥(레이드) 전투,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PvP(Player VS Player), 친구와 함께 즐기는 파티 플레이 등이 특징인 모바일 RPG다.

또한, '킹스레이드'는 현재 한국어와 영어, 스페인어 등 10개의 언어로, 전세계 약 150 개국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되고 있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일본 서비스를 위해 일본어 패치는 물론, 이시카와 카이토, 오자와 아리, 이가라시 히로미 등 현지 성우진이 더빙 작업을 진행했다. 한국 서버에서도 음성 선택을 통해 일본어 버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킹스레이드가 드디어 게임 강대국 일본에 진출하게 되었다"며, "베스파는 그 동안 한국, 동남아, 북미, 유럽 등에서 서비스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일본 런칭을 위해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