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붕괴3rd, 테레사 생일 맞춰 신 슈트 '앵화윤무' 출격 등 업데이트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26 16:34:50 (수정 2018-03-26 16:34: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miHoYo에서 개발하고 엑스디글로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붕괴3rd'에서 테레사의 생일을 맞아 신규 슈트 '앵화윤무'가 추가되고 챕터5 공개 등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오는 28일 12시부터 4월 4일 4시까지 테레사의 생일에 맞춰 A급 발키리 앵화윤무가 확장 보급에 추가되고 테레사 S급  슈트 처형복·반혼초, A급 슈트 발키리·서약 획득 확률도 상승될 예정이다.

 

△ 발키리 앵화윤무 전투 화면 (출처 - miHoYo, 엑스디글로벌 제공)

 

또한 금일(26일) 4시부터 4일 4시까지 딸기 케이크로 성흔 테레사·기원(하)와 앵화윤무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앵화윤무 체험 스테이지가 오픈돼 이용자들은 미리 앵화윤무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학원장의 지도 이벤트 스테이지가 오픈해 클리어 시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이 주어지고 임무를 모두 완성하면 바보 테라사(중)을 획득하게 된다.

 

△ 성흔 바보 테레사(중) (출처 - miHoYo, 엑스디글로벌 제공)

 

새로운 스토리 챕터5도 개방된다. 챕터5는 뇌속의 바이오 칩을 파괴한 브로냐를 구하기 위해 테레사가 성 프레이야 학원의 지하에 있는 중앙 교회를 찾아간 후를 다루는 이야기다. 28일부터 4일까지 챕5 스테이지(보통)에 소모되는 체력은 50% 감소한다.

 

△ 신규 스토리 챕터5 스테이지 (출처 - miHoYo, 엑스디글로벌 제공)

 

한편 붕괴3rd는 26일 오후 기준 구글플레이 게임 부문 최고 매출 순위 26위에 올라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순위 상승이 기대된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