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니지2레볼루션, BJ난닝구 합류! 공썰전 시즌 6 방영 개시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18-03-22 18:02:21 (수정 2018-03-22 18:02:2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레볼루션'은 지난 21일 아프리카TV를 통해 공식 인터넷 방송 '공썰전 시즌 6'를 시작했다.

공썰전 시즌6는 정인호(게임해설가), 김성회(개발자), 이지인(방송인)를 중심으로 BJ달래킹, 아귀가 고정출연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부터는 리니지2레볼루션 2.0 업데이트 소개 영상을 촬영한 유명 BJ 난닝구가 패널로 합류하게 됐다.


▲ 이번 시즌부터 합류하게 된 BJ 난닝구

공썰전은 전통의 인기코너 장비 감정단 외에도 리니지2레볼루션 유저들의 의견을 직접 말해주는 커뮤니티 말말말, 열심히 도망 다니는 출연진의 캐릭터를 시청자들이 추격해야 하는 썰맨을 잡아라 등 유저 참여형 콘텐츠의 비중이 늘어났다.

또한 여러 가지 액션 카드를 조합하여 출연진에게 미션을 부여하는 대박 아이템을 잡아라, 무엇이든 답변해주는 아무질문 대잔치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 열심히 도망다니는 공썰전 캐릭터를 쫓는 유저들


공썰전 시즌 6는 지난 시즌과의 텀이 길었음에도 첫 방송부터 실시간 시청자 수 1만 명을 돌파하며 리니지2레볼루션 유저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보여줬으며 한 달간 수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힐링을 담당할 예정이다.



▲ 실시간 시청자 수 1만명을 가볍게 돌파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